CAFE

논쟁/감상평

경례 받으며 입장하는 기분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5|조회수758 목록 댓글 3

 

 

그것도 백악관에서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kylove4860 | 작성시간 26.06.15 대우받는느낌 좋네 ㅋ
  •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15 군인들 입장에서는 좀 기분 안좋을것 같군요. 선수들에게 경례라니
  • 작성자sanora21 | 작성시간 26.06.15 군인이 민간 파이터에게 경례를 ....정치적으로 조용한게 신기하네요...미국은 야당도 없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