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례 받으며 입장하는 기분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15|조회수7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것도 백악관에서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kylove4860 | 작성시간 26.06.15 대우받는느낌 좋네 ㅋ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15 군인들 입장에서는 좀 기분 안좋을것 같군요. 선수들에게 경례라니 작성자sanora21 | 작성시간 26.06.15 군인이 민간 파이터에게 경례를 ....정치적으로 조용한게 신기하네요...미국은 야당도 없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