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이번 경기는 여성부같은 경기네요

작성자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70 목록 댓글 0

1경기 3경기는 화끈하고 피티기는 경긴데 2경기는 누가 이기든 관심도 없고 재미도 보장안되는 경기 ㅋㅋ
한마디로 켜놓고 딴거하거나 잠깐 다른거 보고 오는 경긴데 현장 분위기가 분위기라 재밌는 경기가 나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