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이 살려줬는데 테클 들어올까봐 가드 밑에 뒀다 갔네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판이 살려줬는데애초애 그라운드 다녀오고다니 또 끌려갈까봐가드 제대로 못하고 테클 신경쓰다 펀치에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