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챈들러 맛탱이 갓던데 루피한테 뒤질듯 ㅠㅠ

작성자Dustin Poirier|작성시간26.06.15|조회수304 목록 댓글 9

배당이 루피 -600 챈들러 +445 더군요
No more 코눠뭭그뤠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크리거 | 작성시간 26.06.15 2라운드 안에 승부날드쇼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레슬링 쓸수도
  • 작성자비바 블루스 | 작성시간 26.06.15 미스매치 수준이죠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5 챈들러는 은퇴를 고려해야하는데
  • 작성자고든램지 | 작성시간 26.06.15 루피가 챈들러 뚝배기 깰 거 같아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