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들러 맛탱이 갓던데 루피한테 뒤질듯 ㅠㅠ 작성자Dustin Poirier|작성시간26.06.15|조회수30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당이 루피 -600 챈들러 +445 더군요No more 코눠뭭그뤠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크리거 | 작성시간 26.06.15 2라운드 안에 승부날드쇼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레슬링 쓸수도 작성자비바 블루스 | 작성시간 26.06.15 미스매치 수준이죠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5 챈들러는 은퇴를 고려해야하는데 작성자고든램지 | 작성시간 26.06.15 루피가 챈들러 뚝배기 깰 거 같아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