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이 문제인지 목소리가 문제인지
뭔가 혼자서만 확튀는 느낌이랄까요.
이제 짬도 생겨서 해설도 잘 하시고 위트도 있고 무엇보다 동시통역도 잘하시는데, 뭔가 뭔가네요... 대환이옹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빛하늘 작성시간 26.06.15 그냥 목소리 괜찮은데 격투기 해설엔 안어울림
-
작성자아디다스 작성시간 26.06.15 약간 먹히는 소리죠.
소리에 알맹이가 없어서 둥둥 떠다님.
그런데다 주위에 성캐나 김대환은 발성이 너무 좋아서 비교가 되죠. -
작성자나라꼴이이런데무슨 작성시간 26.06.15 더빙 목소리 같음 근데 많이 좋아졌음
-
작성자하울의움찔하는성 작성시간 26.06.15 ㅎㅎ 차도르님 채널봐도 공격한번에 이름한번 불러주던데 ㅎㅎ(스트레이트 날리는 누구! 그걸 피하는 누구~) 근데 그 설명 및 발성 패턴이 너무 단조로워서 그럴겁니다. 아마도 아직 보진 못했지만 해설 또한 그렇지않을까 하네요
-
작성자내가 우스워? 작성시간 26.06.15 막 흥분되고 익사이팅한 느낌이 없어서... 저도 개인적으론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