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차도르님 해설은 목소리 때문일까요 적응이 안되네요

작성자치대생|작성시간26.06.15|조회수314 목록 댓글 9

톤이 문제인지 목소리가 문제인지
뭔가 혼자서만 확튀는 느낌이랄까요.
이제 짬도 생겨서 해설도 잘 하시고 위트도 있고 무엇보다 동시통역도 잘하시는데, 뭔가 뭔가네요... 대환이옹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5 그냥 목소리 괜찮은데 격투기 해설엔 안어울림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약간 먹히는 소리죠.
    소리에 알맹이가 없어서 둥둥 떠다님.
    그런데다 주위에 성캐나 김대환은 발성이 너무 좋아서 비교가 되죠.
  • 작성자나라꼴이이런데무슨 | 작성시간 26.06.15 더빙 목소리 같음 근데 많이 좋아졌음
  • 작성자하울의움찔하는성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차도르님 채널봐도 공격한번에 이름한번 불러주던데 ㅎㅎ(스트레이트 날리는 누구! 그걸 피하는 누구~) 근데 그 설명 및 발성 패턴이 너무 단조로워서 그럴겁니다. 아마도 아직 보진 못했지만 해설 또한 그렇지않을까 하네요
  • 작성자내가 우스워? | 작성시간 26.06.15 막 흥분되고 익사이팅한 느낌이 없어서... 저도 개인적으론 별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