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들러 전성기였어도 못이길거같은데... 작성자아만다누네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41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40인 나이에 이길확률은 거의 없을듯... 설마 오늘 은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맥구 복귀한대서 은퇴는 없다네요. ㅋㅋ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답댓글 작성자아만다누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맥구바라기ㅜㅜ 답댓글 작성자오줌먹고초싸이언 | 작성시간 26.06.15 제발 한판해줘라 맥구야내가 다 짠하다어짜피 챈들러 맛탱이갔는데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5 제2의 맥그리거 ㄷㄷㄷ 답댓글 작성자아만다누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브라질맥그리거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