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챈들러 전성기였어도 못이길거같은데...

작성자아만다누네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415 목록 댓글 5

 

 

근데 40인 나이에 이길확률은 거의 없을듯... 설마 오늘 은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맥구 복귀한대서 은퇴는 없다네요. ㅋㅋ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 답댓글 작성자아만다누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맥구바라기ㅜㅜ
  • 답댓글 작성자오줌먹고초싸이언 | 작성시간 26.06.15 제발 한판해줘라 맥구야
    내가 다 짠하다
    어짜피 챈들러 맛탱이갔는데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5 제2의 맥그리거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아만다누네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브라질맥그리거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