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칼은 레슬링은 탑이긴한데 레슬링이 요즘종합에선 사용시 득실따져도 큰 이득은 아닌데 그것보다 타격탄력이 엄청좋습니다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282 목록 댓글 4타격탄력이좋아요
탕탕튀는느낌이라 킥이든 펀치든
물펀치느낌에비해 빠따가 쌥니다
레슬링은 탑이긴한데
쓰다가 탑레벨 그라운드 가진 랭커들상대론
체력이나 이런걸 좀 쓰다가 갉아먹히는느낌이라
그냥 레슬링 약점은 없다 정도이고
타격에 섞어 훼이크정도는 쓸수있다인데
타격이 좋습니다 오히려 힘빼고 탕탕 잘침
힘뺀 헐렁이타격이아님
임팩트 폭발력 힘빼고 이게 나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