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보니칼은 레슬링은 탑이긴한데 레슬링이 요즘종합에선 사용시 득실따져도 큰 이득은 아닌데 그것보다 타격탄력이 엄청좋습니다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283 목록 댓글 4

타격탄력이좋아요
탕탕튀는느낌이라 킥이든 펀치든
물펀치느낌에비해 빠따가 쌥니다

레슬링은 탑이긴한데
쓰다가 탑레벨 그라운드 가진 랭커들상대론
체력이나 이런걸 좀 쓰다가 갉아먹히는느낌이라
그냥 레슬링 약점은 없다 정도이고
타격에 섞어 훼이크정도는 쓸수있다인데

타격이 좋습니다 오히려 힘빼고 탕탕 잘침
힘뺀 헐렁이타격이아님
임팩트 폭발력 힘빼고 이게 나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15 글킨함. 근데 문제는 타격 폼 상승 속도가 느린편..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5 핸드스피드가 좋은편인듯..
  • 작성자『구지구지』 | 작성시간 26.06.15 오버핸드 던지고 니픽 일변도 인데 상위화력이 생각보다 세보이지않아 기대감은 갈수록 줄어드네욤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타격탄력 새로운거 배우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