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챈들러 떡밥이 아니라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426 목록 댓글 1

그냥 죽이네요..

 

씹지도 않고 술술 잘 넘어가는

 

얼마나 케이오 당하고 싶어할지 감도 안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15 물밥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