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들러 떡밥이 아니라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4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죽이네요.. 씹지도 않고 술술 잘 넘어가는 얼마나 케이오 당하고 싶어할지 감도 안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지방72.5 | 작성시간 26.06.15 물밥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