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미리 승리 축하 파티했네요ㅋㅋ
저번에도 그러더니 아예 승리 박고 시작해버리네
자신감 봐라 ㄷㄷ 지면 거의 나락인데
어쩌보면 저런 방식이 멘탈 잡는 방법일수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무르티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도 그렇긴한데 호오오옥시 모르니까?
-
작성자아만다누네즈 작성시간 26.06.15 그냥 이긴다생각했을듯... 계체가 가장 난관이어서 파티한걸지도?
-
작성자삵캥이 작성시간 26.06.15 이건 무조건 이길각이라 편한 마음으로 잔치부터 조지고 시작 하는거 같네요
-
작성자G7블랙 작성시간 26.06.15 파괴신이라 보는맛이 있죠. 팬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저거조차 맥그리거가 했던 방식이예여
맥그리거한테 많은 영감을 받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