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토푸리아 이자식

작성자아무르티그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910 목록 댓글 14

어제 미리 승리 축하 파티했네요ㅋㅋ

저번에도 그러더니 아예 승리 박고 시작해버리네

자신감 봐라 ㄷㄷ 지면 거의 나락인데

어쩌보면 저런 방식이 멘탈 잡는 방법일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무르티그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그렇긴한데 호오오옥시 모르니까?
  • 작성자아만다누네즈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이긴다생각했을듯... 계체가 가장 난관이어서 파티한걸지도?
  •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5 이건 무조건 이길각이라 편한 마음으로 잔치부터 조지고 시작 하는거 같네요
  • 작성자G7블랙 | 작성시간 26.06.15 파괴신이라 보는맛이 있죠. 팬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저거조차 맥그리거가 했던 방식이예여
    맥그리거한테 많은 영감을 받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