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챈들러의 가장큰 문제는 카디오입니다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373 목록 댓글 7

카디오가 너무 구려도구림
그라운드든 타격이든 한번만 공방섞이고 한턴만 버티면
그냥 허접해짐
다똑같은 패턴으로 제풀에 지쳐서 짐
로또한방밖에 답없는 선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첸들러 경기는 항상 이벤트 경기같음
    늘 같은 스토리
    초반에 모든걸 불태우고 오 이기나? 하다가 멋지게 ko당하는 파이터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짧은 팔다리...
  • 작성자퀸튼 람페이지 잭슨 | 작성시간 26.06.15 오늘 백악관 버프라 또 모릅니다
  • 작성자I am ironman | 작성시간 26.06.15 그렇게 싸워서 포이리에 게이치 찰스 전부 피니쉬시킬뻔했던게 참 신기한 선수네요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5 카디오도 구린데 이젠 폭발력도 안통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