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와 연출 죽이네요 무슨 공연같네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486 목록 댓글 4

엄청 멋있는데요? 준비 잘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르티그로 | 작성시간 26.06.15 와 또 다른 신선함 ㄷㄷ
  •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5 미국 대표 같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5 국가유공자? 어르신이랑 같이 ㄷㄷ

    예우 좋네유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어제 전야제부터 그냥 완전 축제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