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백악관 대회는 처음이자 마지막이지 않을까요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449 목록 댓글 3

격투기랑 wwe 좋아하는 대통령덕에 개최된거라

 

진짜 격투기 사상 처음이자 마지막일듯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네 페햄 오늘 이기세요
  • 작성자랩 타노스 | 작성시간 26.06.15 경기에 집중하세요 형
  • 작성자아무르티그로 | 작성시간 26.06.15 또 지루할때끔 글 한번 부탁드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