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불안해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뒷손을 쉬프팅하며 쓰는거 보고 읭 굳이? 햏네요
-
작성자피빛하늘 작성시간 26.06.15 걍 너무 예상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전 루피 기대치가 넘 높았던듯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시간 26.06.15 초반 잽이 좀 애매하드만 뒷손 크게먹히고 그 뒤로 킥까지 자유롭게 드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넹 뒷손 한번 크게 먹히고 리버샷 등으로는 피니시 플로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