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루피가 거리를 생각보다는 좀 못살리는데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15|조회수323 목록 댓글 11

좀 불안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뒷손을 쉬프팅하며 쓰는거 보고 읭 굳이? 햏네요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15 걍 너무 예상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 루피 기대치가 넘 높았던듯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초반 잽이 좀 애매하드만 뒷손 크게먹히고 그 뒤로 킥까지 자유롭게 드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넹 뒷손 한번 크게 먹히고 리버샷 등으로는 피니시 플로우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