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들러 아예 뭘 못하네요... 작성자돌맹이두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27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격거리도 못잡고..거의 샌드백..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무16 | 작성시간 26.06.15 노인 학대...끝 답댓글 작성자돌맹이두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안타깝네요.. 작성자Lanvin | 작성시간 26.06.15 미스매치급이네요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ㅠㅠㅠ 작성자천타점치는남자 | 작성시간 26.06.15 유효타 하나도 없는것같은데 맞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