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챈들러 아예 뭘 못하네요...

작성자돌맹이두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277 목록 댓글 5

타격거리도 못잡고..

거의 샌드백..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무16 | 작성시간 26.06.15 노인 학대...끝
  • 답댓글 작성자돌맹이두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안타깝네요..
  • 작성자Lanvin | 작성시간 26.06.15 미스매치급이네요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ㅠㅠㅠ
  • 작성자천타점치는남자 | 작성시간 26.06.15 유효타 하나도 없는것같은데 맞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