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챈들러 굴욕수준인데 ㅋㅋ

작성자앤실|작성시간26.06.15|조회수403 목록 댓글 5

핌블렛한테 뚜따 맞을때보다 더 안쓰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처참하네요
  •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5 진심 은퇴했으면...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은퇴해야댈듯 ㅠㅠ
  • 작성자BLUE WIND | 작성시간 26.06.15 랭킹 30등안에도 못들 실력임.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5 너무 ㅈ밥 같이 맞으니깐

    저도 챈들러랑 함 비벼볼 수 있을 것 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