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들러 굴욕수준인데 ㅋㅋ 작성자앤실|작성시간26.06.15|조회수40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핌블렛한테 뚜따 맞을때보다 더 안쓰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처참하네요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5 진심 은퇴했으면...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은퇴해야댈듯 ㅠㅠ 작성자BLUE WIND | 작성시간 26.06.15 랭킹 30등안에도 못들 실력임.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5 너무 ㅈ밥 같이 맞으니깐 저도 챈들러랑 함 비벼볼 수 있을 것 같…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