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맥구는 그냥 중간에 챈들러 떡밥으로 충분히 먹을만했을텐데...

작성자오늘저녁|작성시간26.06.15|조회수305 목록 댓글 3

챈들러 샌드백이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5 진심으로 은퇴해야할거같은...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5 저정도인줄 몰랐을듯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좀 붙어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