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구는 그냥 중간에 챈들러 떡밥으로 충분히 먹을만했을텐데... 작성자오늘저녁|작성시간26.06.15|조회수30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챈들러 샌드백이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5 진심으로 은퇴해야할거같은...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5 저정도인줄 몰랐을듯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좀 붙어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