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챈들러.... 작성자아도겐 =3~~~@|작성시간26.06.15|조회수6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드 위에 맞고도 휘청휘청... 너무 안타깝네요맥또 기다리다 망한 복권방 앞에 500원짜리 하나 들고 있는 아저씨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