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오늘 절대 이변없는 경기였네요 작성자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8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루피 개빡칠듯. 보너스 받아야 하는데 챈들러 너무 개좆밥같이 져버려서 임펙트가 없음.. 아님 뒤돌려차기 맞아주고 실신하든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