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챈들러 오른다리 발목 부상있었나요?

작성자사랑이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05 목록 댓글 0

중간부터 이상해보이네요,

 

이제 은퇴하는게 좋을듯합니다.

 

기량은 떨어지는데 변화도없고 맥구랑은 결국 못하고 은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