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들러 오른다리 발목 부상있었나요? 작성자사랑이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0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간부터 이상해보이네요, 이제 은퇴하는게 좋을듯합니다. 기량은 떨어지는데 변화도없고 맥구랑은 결국 못하고 은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