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들러형 그냥 은퇴해...

작성자아만다누네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113 목록 댓글 1

 

 

나이도 나이인데 말년에 데미지 너무받아서 고생할거같애요 은퇴하세요ㅜㅜ 팬이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내구력이 ㅜ

    핌플렛한테 졌을때 은퇴했엇어야 됐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