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러형 그냥 은퇴해... 작성자아만다누네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1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도 나이인데 말년에 데미지 너무받아서 고생할거같애요 은퇴하세요ㅜㅜ 팬이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내구력이 ㅜ핌플렛한테 졌을때 은퇴했엇어야 됐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