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챈들러는 저렇게 질 바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5|조회수690 목록 댓글 4

그냥 시작하자마자 붙었어야..  어차피 거리 깨긴 무리고 그냥 붙어서 넘기던 더티복싱을 하던 저렇게 거리 줘 가지곤 아예 답이 없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5 옥타곤 뛰어다니다가 진빠짐...
  •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맞음
  • 작성자아만다누네즈 | 작성시간 26.06.15 조금이라도 젊었으면 그럴수도있겠지만 이젠 그럴 카디오가 없어서...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15 언제부턴가 한방맞으면 빙빙돌기만함.
    루피 안면 한대 때렸나. 그게 끝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