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들러 다리도 약간 맛간거같지 않았나요?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5|조회수4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막 돌아다니다가 지혼자 접질린것 몇번 처럼 비틀 하더니 서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다리 접는게 이상하긴 합니다 작성자애무16 | 작성시간 26.06.15 뇌가 맛가서 수의근 통제가 안된 듯요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경기장 미끄럽나 초반에도 오르테가마냥 혼자 미끌하더니 그뒤로부터 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