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챈들러 다리도 약간 맛간거같지 않았나요?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5|조회수476 목록 댓글 3

막 돌아다니다가 지혼자 접질린것 몇번 처럼 비틀 하더니 서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다리 접는게 이상하긴 합니다
  • 작성자애무16 | 작성시간 26.06.15 뇌가 맛가서 수의근 통제가 안된 듯요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경기장 미끄럽나 초반에도 오르테가마냥 혼자 미끌하더니 그뒤로부터 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