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대환이형 퇴근하셨나요 ㅠㅠ

작성자양사노바|작성시간26.06.15|조회수551 목록 댓글 5

보내드리자그냥..

피해줄까봐 한마디도 안하는것같으신데

이말많은 형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15 옙 목이 안좋아서
  • 작성자항문털 | 작성시간 26.06.15 이미 1라뛰고 부상아웃 하심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퇴근하심 ㅠ
  •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첫경기 해설하고 두번째경기부터 대환 아웃 두환 투입이요
  • 답댓글 작성자양사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이고 ㅜㅜ 정신력으로 출근하셨나보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