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환이형 퇴근하셨나요 ㅠㅠ 작성자양사노바|작성시간26.06.15|조회수55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내드리자그냥..피해줄까봐 한마디도 안하는것같으신데이말많은 형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15 옙 목이 안좋아서 작성자항문털 | 작성시간 26.06.15 이미 1라뛰고 부상아웃 하심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퇴근하심 ㅠ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첫경기 해설하고 두번째경기부터 대환 아웃 두환 투입이요 답댓글 작성자양사노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이고 ㅜㅜ 정신력으로 출근하셨나보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