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죽을지가 궁금한 경기 ㅋㅋ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15|조회수4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돼비급 핵빠따들 ㅋㅋㅋㅋ백악관 뽕 맞아서 그냥 미친듯이 싸울거 같아 기대되는군요ㅋㅋㅋ이런 경기는 예상이고 자시고 그 옛날 한손빰 잡고서로 죽어라 치던 프라이드 경기양상이나 뜨길 바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라차삘라 | 작성시간 26.06.15 루이스 역전 핵 빠따 예상해 봅니다.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또 아픈척 역전하면 그것도 영원한 개그캐화 가능ㅋㅋ 작성자사랑은 맛있다 | 작성시간 26.06.15 1분안에 끝날려나? ㅎ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3분 봅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