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헤비급이라그런가 암바도제대로못거는 수준이 ufc라닏ㄷㄷ

작성자돈적당히있는백수되고싶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54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일부러
  • 작성자양사노바 | 작성시간 26.06.15 봐준거같아요
  • 작성자Machine~ | 작성시간 26.06.15 다칠까봐 더 안꺽는 느낌인데요. 호킷 실제로는 착한사람일지도
  • 작성자TigerKing | 작성시간 26.06.15 WWE였습니다 호킷 표정 보세요ㅋㅋ
  • 작성자뿌유 | 작성시간 26.06.15 일부러 소리지르고 안끝낸거죠 ㅎ 그만큼 자신있고 케오로 잡아서 보너스 노린듯.. 그리고 안다치게 하려는 것도 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