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들이 잘못 파악하고있네요.. 작성자split|작성시간26.06.15|조회수5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데릭루이스는 원래 그라운드를 못합니다..원래가 저정도구요.. 호킷은 타격도 엄청나고 뛰어난 레슬러출신이죠.. 그냥 예상되던대로 전형적으로 가고있는것인데.. 선수 파악을 잘못하고 온듯하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