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루이스 오른손은 솔직히 ㅈㄴ 무섭긴함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15|조회수649 목록 댓글 11

고 조지 포먼 옹도 감탄한 그 오른손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호킷 윈~~~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호킷 꽤 준수하네요ㅋㅋ
  • 작성자split | 작성시간 26.06.15 한방 이변이 어려운게..호킷이 스피드 자체가 헤비급기준 엄청납니다..특히 동체시력도좋고 반응이 빠르기떄문에 루이스처럼 느린타입은 정타를 맞추기가힘들죠..커티스블레이즈의 펀치를 버틴것도 제대로안맞고 고개를 돌리면서 흘리며 맞았기때문이죠..고개가 거의 가벼운 동물처럼 움직이는 헤비급이라 거기다 기본맷집도 약해보이지않고..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간만에 준수한 놈 나왔네요 볼코프 붙여봐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커스티아누 | 작성시간 26.06.15 2222 운동능력에 유연함까지 저게 진짜 헤비급 맞나 싶네요 타고난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