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는 아예 작성자마블러스 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41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지가 없네요적당히 지는 그림으로 생각하고 나왔나 싶을 정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질라3 | 작성시간 26.06.15 운동이란건 아예 안하고 경기하는듯…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이정도면 많은 투지를 보여준듯합니다 작성자후랄랄라요 | 작성시간 26.06.15 이왕 질거 들어가서 승부보자 이런게 아니라 대회 이슈도 있으니그냥 맞고 지자 이런 느낌이네요ㅎㅎㅎ 작성자상토리 | 작성시간 26.06.15 매값 벌러 나온 느낌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 평소보다 많이 버텨준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