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헤비급 경기력 처참하네요

작성자xx율|작성시간26.06.15|조회수448 목록 댓글 4

존존스나 코미어 미오치치 옜선수들 돌아와도 호킷은 그냥 잡을거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질라3 | 작성시간 26.06.15 국내 헤비급과 별차이 없는듯… ㅉㅉ
  • 작성자spree | 작성시간 26.06.15 저 셋다 호불호 차치하고 체급 goat급 입니다만;
  • 작성자레드맨 | 작성시간 26.06.15 그 둘은 역대급 UFC챔프였고요.
    호킷은 UFC데뷰 8개월차입니다. 그동안 4경기 3ko네요.
    MMA 데뷰 2년8개월인데 대단한 신성입니다.
    페레이라 콜아웃 ㅎㅎ
  • 작성자xx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세대가 바뀌면 발전되는 모습이 나와야 하는데 헤비급은 제자리 걸음인거 같아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