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호킷 잘하네요 ㄷㄷㄷ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296 목록 댓글 6

호킷이 가네는 털어버릴거같고..

아스피날이랑 해보면 좋겠네요

아스피날이 질수도 있겠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스피드로는 아스피날보다 더 빠른거같고..
    복싱도 좋고,레슬링좋아서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삵캥이 | 작성시간 26.06.15 페레는 이길수 있을카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호킷이 레슬링으로 괴롭혀주고 한다면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spree | 작성시간 26.06.15 거리조절 겁나잘하는거같은데 큰화면으로다시보고싶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복싱스킬이 미친듯
    헤비급에서 나올수없는 스피드와 무브먼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