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헤비급 수준이 계속 낮은 것 같은데요

작성자트와일라이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521 목록 댓글 5

배나오고 발 멈춰있고 호킷이 엄청 잘하기보다는 루이스보다 운동량이 많아서 이긴 것 같아요

 

십년전 마크헌트가 와도 둘다 이길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5 크로캅이 와도 이길듯한
  • 답댓글 작성자트와일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공감 합니다. 크로캅이 훨씬 더 잘하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지저스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상당히 실망했습니다ㅋㅋ 라이트팬인 저도 경기 수준이 낮다는게 느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트와일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루이스가 너무 못하더군요
  • 작성자고질라3 | 작성시간 26.06.15 지옥의 52연타 김재훈 선수와 박빙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