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라이 기믹인줄만 알았는데 갈수록 잘하는 느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15 그냥 루이스가 막장이고 호킷은 오늘 오히려 실망스러웠네요
-
답댓글 작성자내가 우스워? 작성시간 26.06.15 22
-
답댓글 작성자시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응가누도 쫄아서 맞다이 못 깐 게 루이스라 나름의 성과 아닐까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트와일라이트 작성시간 26.06.15 시환니 그때 루이스는 킥이라도 섞어 쓰고 그랬는데 오늘은 자다 깨서 온 것 같은 움직이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시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트와일라이트 호킷이 나름 레슬러라 평소같은 큰 킥은 자제했을 것으로 봅니다. 루이스를 주먹으로 무너뜨린 것은 높이 평가해줘도 되지 않나 싶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