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호킷에게서 케인의 향기가.....

작성자시환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624 목록 댓글 5

또라이 기믹인줄만 알았는데 갈수록 잘하는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그냥 루이스가 막장이고 호킷은 오늘 오히려 실망스러웠네요
  • 답댓글 작성자내가 우스워? | 작성시간 26.06.15 22
  • 답댓글 작성자시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응가누도 쫄아서 맞다이 못 깐 게 루이스라 나름의 성과 아닐까 싶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트와일라이트 | 작성시간 26.06.15 시환니 그때 루이스는 킥이라도 섞어 쓰고 그랬는데 오늘은 자다 깨서 온 것 같은 움직이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시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트와일라이트 호킷이 나름 레슬러라 평소같은 큰 킥은 자제했을 것으로 봅니다. 루이스를 주먹으로 무너뜨린 것은 높이 평가해줘도 되지 않나 싶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