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마 마마 이러고있네 ㅋㅋㅋㅋ 작성자앤실|작성시간26.06.15|조회수6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미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olfstudio | 작성시간 26.06.15 오바마~ 작성자개독박멸 | 작성시간 26.06.15 주먹말고 총맞을수도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