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킷이 되게 잘하는건 모르겟네요 ㅋㅋ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헤비급이 헤비급이다...나이가 어리던데 지켜봐야겟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와일라이트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최근에 가장 재밌게 본 헤비급 시합이 김태인 vs 타이세이였을 정도로 요즘 유엡 헤비급 답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개인적으로 아주 별론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