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호킷이 되게 잘하는건 모르겟네요 ㅋㅋ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384 목록 댓글 2

그냥 헤비급이 헤비급이다...

나이가 어리던데 지켜봐야겟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와일라이트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최근에 가장 재밌게 본 헤비급 시합이 김태인 vs 타이세이였을 정도로 요즘 유엡 헤비급 답이 없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개인적으로 아주 별론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