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즐라탄은 스웨덴 월드컵 안보나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15|조회수76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자국월드컵안보고 와 거기가있니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15 내가 뛰지 않는 월드컵 따위 의미없다고 생각할 듯 ㅋ
  • 작성자귀두래곤 | 작성시간 26.06.15 즐라탄이 있는곳이 곧 월드컵입니다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5 즐라탄 : 이겨
    기자 : 즐라탄씨 왜 월드컵 응원은 가지 않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