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조쉬호킷 드립 들으신분? ㅋㅋㅋ 정치드립치던데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7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급금지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조마조마했는데 샤마 마마 하다가 오바마 이러고 있네요.. 작성자바나나해먹 | 작성시간 26.06.15 미셸 오바마 관련 조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