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방금 조쉬호킷 드립 들으신분? ㅋㅋㅋ 정치드립치던데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762 목록 댓글 2

언급금지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조마조마했는데 샤마 마마 하다가 오바마 이러고 있네요..
  • 작성자바나나해먹 | 작성시간 26.06.15 미셸 오바마 관련 조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