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많이 떨어지네요... 작성자이스라엘 어디사냐|작성시간26.06.15|조회수71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세계가 지켜보는 대회의 헤비급 랭커들 경기력 수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저는 호킷 잘 했다 생각하는데... 작성자A스파라거스 | 작성시간 26.06.15 레벨 처참 ㅎㅎ 작성자멋지네요 | 작성시간 26.06.15 경기력도 발언 수준도 처참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5 2222경기,라는 단어도 사치죠 저런 쓰레기가 돈을 번다는 거 자체가 웃긴 거죠 작성자비바 블루스 | 작성시간 26.06.15 10년전 헤비급 10위권 한테도 안될듯 합니다. 퇴행수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