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린 상황에서 아예 방어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아예 방어를 안하는 느낌이던데
아무리 그래도 ufc 짬이 있는데
이정도로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있는게 의아하더라구요.
저정도로 테크닉이 떨어지는넘이었나요?
전 뭔가 의도가 있나 싶었습니다.
니깟놈이 날 위에서 두들겨도 하나도 안아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토리 작성시간 26.06.15 의욕이 없어 보임
-
답댓글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대통령이 세워다 준 경긴데 아무리 의욕이 안생겨도 영혼이라도 끌어와서 보여줬어야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
작성자『구지구지』 작성시간 26.06.15 그냥 적당히 맞다가 게임 던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맞을만해서 포기 안한 느낌입니다
-
작성자아만다누네즈 작성시간 26.06.15 루이스는 전성기때도 체력이 약점이었는데 지금같은 노장에는 체력이 아예 없는수준이라 깔려서 발광도 힘들거에요 오히려 파닥파닥거리다 피니쉬 당했을듯
-
작성자성격파키스탄 작성시간 26.06.15 밥샵 인줄 알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