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시켜서 하긴 하는데
현타 드럽게 올 듯
미국은 군인 자부심도 엄청 나던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군악대? 뭐 그런 거 아닐까요?
진짜 제대로 돌아이 ㅋㅋ -
답댓글 작성자항문털 작성시간 26.06.15 조상무 군필 한국 아재들은 다 알죠 저 각은 고도의 훈련 없이는 못나오는 각 이라는걸
근데또 설마 사설 이벤트에 진짜 군인이 배치됐을까?? ㅋㅋ어지럽습니다 -
작성자다불거 작성시간 26.06.15 그것도 걍 격투기 선수한테..ㅋ
-
답댓글 작성자조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선수들을 폄하하고 싶지는 않은데
나중에 챔프전 할 땐 칼로 예도 해줄 수도 ㅋㅋㅋ -
작성자산군빠르다 작성시간 26.06.15 에스코트하는 양옆 두명이 유공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