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근데 지네나라 국민도 아닌데 군인이 경례하면 현타 제대로 올 듯

작성자조상무|작성시간26.06.15|조회수359 목록 댓글 6


대통령이 시켜서 하긴 하는데

현타 드럽게 올 듯

미국은 군인 자부심도 엄청 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군악대? 뭐 그런 거 아닐까요?
    진짜 제대로 돌아이 ㅋㅋ
  • 답댓글 작성자항문털 | 작성시간 26.06.15 조상무 군필 한국 아재들은 다 알죠 저 각은 고도의 훈련 없이는 못나오는 각 이라는걸
    근데또 설마 사설 이벤트에 진짜 군인이 배치됐을까?? ㅋㅋ어지럽습니다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15 그것도 걍 격투기 선수한테..ㅋ
  • 답댓글 작성자조상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선수들을 폄하하고 싶지는 않은데
    나중에 챔프전 할 땐 칼로 예도 해줄 수도 ㅋㅋㅋ
  • 작성자산군빠르다 | 작성시간 26.06.15 에스코트하는 양옆 두명이 유공자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