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하비랑 헬와니 형제급으로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작성자p9Dk3Zx7Va|작성시간26.06.15|조회수2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대충보고 헬와니 인줄 알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외국인들 댓글도 오말리 헬와니랑 싸우냐고 ㅋㅋ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보자마자 그 생각했는데,생각 비슷하군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