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자하비랑 헬와니 형제급으로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작성자p9Dk3Zx7Va|작성시간26.06.15|조회수273 목록 댓글 2

전 대충보고 헬와니 인줄 알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외국인들 댓글도 오말리 헬와니랑 싸우냐고 ㅋㅋ
  • 작성자반다레이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보자마자 그 생각했는데,

    생각 비슷하군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