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진짜 백악관 존나 멋있긴하네요 ㅋㅋ 역사상제일 멋있는 대회는 맞음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598 목록 댓글 4

군인들이 에스코트하는거 와 개ㅈ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멋있긴 진짜 멋지네요
  • 작성자닉레임 | 작성시간 26.06.15 전반적으로 케이지세팅, 선수들 착장, 진행 등 전부다 정말 멋지네요. 역사에 남을 느낌은 맞네요. 출전하는 선수들 면면이 역대 최고는 아니겠지만… 부럽습니더… 우리 나라는 mma 저변 확대 및 인식 변화에
    찬성이형 혹은 동현이형이 엄청난 위치에 오르면서 대통령이랑 관계가 좋으면 청와대 이벤트가 되려나 ㅎㄷㄷ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5 ㅋㅋ 볼맛 나더라구유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존나 까리하긴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