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만약 페레이라가 이겼을경우 데이나가 빅파이트하려고 vs존존스 매치만 안했으면 하네요 ㅠㅠ

작성자오늘저녁|작성시간26.06.15|조회수232 목록 댓글 4

아스피날하고 붙는게 당연한건데...

흥행력은 비교가 안될테니..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5 존존스도 이제 늙고 약물 부작용으로 몸도 많이 상해서 복귀는 어렵지 않을까요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존존스는 사이도 안좋고 불가할것 같고,
    아스피날이랑 통합 타이틀전이 맞지만, 아스피날이 돌아올지 모르겠어요
    부상문제 아니고 메니져 문제로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존스가 복귀를 한다면 무조건 존스페레 가겠죠
    그런데 존스는 복귀 못할거 같습니다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5 페레이라가 이기면 존존스가 필요가 없습니다.
    썩은 이빨 뽑는 날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