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킷 아코스타랑 한번 붙어봤으면 좋겠네요...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17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킷이 아직 최 정상급이라고는 못 느끼고 얼마전 패배했지만그전까지 분위기 좋았던 아코스타랑 한번 붙여봤으면 좋겠네요. 아코스타 회피력 상당히 좋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만다누네즈 | 작성시간 26.06.15 핸드스피드는 호킷이 더빠른거같은데 아코스타도 잘피해서 볼만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