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호킷 아코스타랑 한번 붙어봤으면 좋겠네요...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170 목록 댓글 1

호킷이 아직 최 정상급이라고는 못 느끼고 

얼마전 패배했지만그전까지 분위기 좋았던  아코스타랑 한번 붙여봤으면 좋겠네요. 

아코스타 회피력 상당히 좋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만다누네즈 | 작성시간 26.06.15 핸드스피드는 호킷이 더빠른거같은데 아코스타도 잘피해서 볼만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