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김대환 없으니까 영...흥이 안 나네요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작성시간26.06.15|조회수378 목록 댓글 10

이럴 바엔 주변 쩌리들 치우고 성캐 혼자 하는게 더 나을듯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닉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말고내일모레 아까 왔다가 첫경기 끝나고 조퇴한것 같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honbeelsh | 작성시간 26.06.15 첫경기 해설했는데.. 목 상태가 안좋아서 저음으로만 해설해서 바꿨어요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성캐 혼자하는게 더 분위기 살거같네요.
  • 작성자미용실거울봐라 | 작성시간 26.06.15 김두환 해설이 내용은 괜찮은데 김대환만큼 맛깔나는 표현과 감탄사같은게 좀 아쉬움
  • 답댓글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목소리랑 말투가 너무 지루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