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오늘 경기 올케오도 케온데 반칙 전혀 안나와서 좋네요

작성자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133 목록 댓글 4

너무 떡밥같은 경기가 아쉽긴한데 다 케오로 끝나서 그러려니 하구요. 써밍이나 로블로나 철장잡기 등 시간끌기나 경기력 영향주는 행위가 안나와서 좋네요
이랬는데 가네가 눈 후비면 진짜 ㅋㅋ 오늘 그라운드도 그냥 세워버리는데 써밍으로 노컨 끝나거나 하면 트럼프 데나 분노로 먼일 생길지 모름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가네한테 기대해보시죠 실망안시켜드릴듯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뿌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거 볼려고 연가쓰고 보고 있는데 제발.. ㅠ
  • 작성자Left coronary artery | 작성시간 26.06.15 킥체크로 다리부러지는 일만 없었으면 좋겠어요.... 조마조마함.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5 가네가 최소 후두부 한대는 갈길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