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떡밥같은 경기가 아쉽긴한데 다 케오로 끝나서 그러려니 하구요. 써밍이나 로블로나 철장잡기 등 시간끌기나 경기력 영향주는 행위가 안나와서 좋네요
이랬는데 가네가 눈 후비면 진짜 ㅋㅋ 오늘 그라운드도 그냥 세워버리는데 써밍으로 노컨 끝나거나 하면 트럼프 데나 분노로 먼일 생길지 모름 ㅋㅋ
다음검색
너무 떡밥같은 경기가 아쉽긴한데 다 케오로 끝나서 그러려니 하구요. 써밍이나 로블로나 철장잡기 등 시간끌기나 경기력 영향주는 행위가 안나와서 좋네요
이랬는데 가네가 눈 후비면 진짜 ㅋㅋ 오늘 그라운드도 그냥 세워버리는데 써밍으로 노컨 끝나거나 하면 트럼프 데나 분노로 먼일 생길지 모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