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차도르는 대본 읽는 듯 외워서 해설을 하는 것 같네요.

작성자Sherdog|작성시간26.06.15|조회수250 목록 댓글 8

틈나면 빠르게 대본 읽고 빠지는 것 같은..
상당히 부자연스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herdo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글고 말이 너무 빨라요.
  • 작성자토종흑염소 | 작성시간 26.06.15 경기를 보고 그때 그때 나오는게 아니러 뭔가 자기가 준비했던걸 껴맞추는 느낌임...상황이랑 안 맞는데 설명을 이어서 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Sherdo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격투기 지식을 암기해서 그런 듯
  • 작성자조제완료 | 작성시간 26.06.15 멘트 여러개 준비해놓고
    상황에 맞지도 않는 멘트를 먼저 처버리니까 흐름이 계속 끊깁니다.
    셋업 상황에서, "준비했던 것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별 움직임 없었는데, "스피드가 떨어져 보이지 않습니다!"
    너무 뻔한 움직임에서 " 제가 정확히 예측하지 않았습니까!"
    말하면 한도 끝도 없네요.
  • 작성자히센노캉 | 작성시간 26.06.15 직접 통화했다는 난척좀 그만 했으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