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차도르 이분은 경기흐름자체를 보는눈이 좀 없는거같은데 김두환은 딱 흐름 판단이 정확하네요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429 목록 댓글 7

슈가 영점이 제대로 잡히는 그림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큐피 | 작성시간 26.06.15 차도르는 그냥 뭐 매니아정도로 봐야죠
    저 사람 말이나 해설을 참고하면 안됨
  • 작성자데이모르 | 작성시간 26.06.15 차도르는 통역말고는 해석 자질이 하나도 없음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5 차도르 언더카드 할땐 착착 잘맞추는데 아쉽ㅋㅋ
  • 작성자조제완료 | 작성시간 26.06.15 정해놓은 멘트를 시기부적절하게 치기 때문에 해설의 흐름이 끊기죠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5 격투기 좋아하는 일반인 수준이죠
    대부분 그냥 하나마나한 말들인데 목소리 톤까지 축처지니까 못듣고 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