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솔직히 오말리가 지금경기중 제일 임팩트 있네요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615 목록 댓글 9

투펀치후 개간지나게 들어가지도 않고 경례 세레모니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와일라이트 | 작성시간 26.06.15 자기 펀치에 얼마나 자신이 있던지 후속타 안넣고 손 번쩍 드는거 폼 미쳤네요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바로 뒤돌아서 경례 때리는거 진짜 멋있었네요
  •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5 전성기 맥그리거 보는줄
  •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아직 로페즈.
    역전승이라서.
  •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5 전 스털링때 소리지름
    아 오늘 경기구나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