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오말리가 지금경기중 제일 임팩트 있네요 작성자알렉스페레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615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펀치후 개간지나게 들어가지도 않고 경례 세레모니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와일라이트 | 작성시간 26.06.15 자기 펀치에 얼마나 자신이 있던지 후속타 안넣고 손 번쩍 드는거 폼 미쳤네요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바로 뒤돌아서 경례 때리는거 진짜 멋있었네요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5 전성기 맥그리거 보는줄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아직 로페즈.역전승이라서.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5 전 스털링때 소리지름아 오늘 경기구나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