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하게 들어가는게 거의 없이
뼈끼리 계속 처박는게 보기만해도
아프겠다 생각만 하면서 봤음....
좀 지루할뻔 했는데 오말리 역시
슈퍼스타긴 합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 am ironman 작성시간 26.06.15 오말리 다리에 대미지를 주는게 아니라 자기 다리에 대미지주다가 끝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야광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말리도 다리가좀 부실해서 그래도혹시?했는데 영접잡히는게 더 빨랐음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시간 26.06.15 오말리도 다리 신경 쓰는거 보면 데미지가 확실히 들어가긴 한걱 같아요.
근네 자하비는 카프킥 말고 다른 전략이 없으니 -
답댓글 작성자I am ironman 작성시간 26.06.15 섹짓떼로 제대로 들어간게 거의없엇다고 하더라구요
다리도 실제로 멀쩡했고 -
작성자적셔. 작성시간 26.06.15 전성기 맥그리거 보는줄 알았네요 앞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