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레그킥 찰때마다 ㅈㄴ 아프겠다 생각만 들었네요

작성자야광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358 목록 댓글 5

클린하게 들어가는게 거의 없이

 

뼈끼리 계속 처박는게 보기만해도

 

아프겠다 생각만 하면서 봤음....

 

 

좀 지루할뻔 했는데 오말리 역시

 

슈퍼스타긴 합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 am ironman | 작성시간 26.06.15 오말리 다리에 대미지를 주는게 아니라 자기 다리에 대미지주다가 끝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야광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말리도 다리가좀 부실해서 그래도혹시?했는데 영접잡히는게 더 빨랐음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오말리도 다리 신경 쓰는거 보면 데미지가 확실히 들어가긴 한걱 같아요.
    근네 자하비는 카프킥 말고 다른 전략이 없으니
  • 답댓글 작성자I am ironman | 작성시간 26.06.15 섹짓떼로 제대로 들어간게 거의없엇다고 하더라구요
    다리도 실제로 멀쩡했고
  • 작성자적셔. | 작성시간 26.06.15 전성기 맥그리거 보는줄 알았네요 앞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